정말 부활하셨습니까?
- Way Maker Church
- May 2
- 1 min read
기독교는 부활의 종교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 부활의 능력은 반드시 우리 삶의 영역에서 드러나고 나타나야 합니다. 우리가 정말 예수님의 부활을 믿는다면 자연스럽게 부활의 증거들이 우리 인생가운데 보여지게 됩니다. 그러나 살아있지만 죽은 사람처럼 살아가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마치 억지로 사는 것처럼 생명이 없어 보이는 이들도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면 ‘살리는 영, 부활의 영' 이신 예수님의 영이 그 사람 안에서 놀랍게 일하시고 역사하실텐데 왜 부활의 능력과 생명이 보이지가 않는 것일까요?
가장 먼저 예수님을 전심으로 믿고 주님으로 인정하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구원의 확신이 있는지, 거듭났는지 스스로 질문하고 살펴보아야 합니다. 구원의 확신이 없거나 뿌리가 깊지 않은 믿음이라고 판단되면 서둘러 진정한 예배의 자리로, 말씀의 자리로 나오셔야 합니다. 우리의 모든 인생은 100% 주님의 인도하심에 달려있기 때문에 내가 스스로 인생길을 계획하며 나아가고자 했던 스스로의 자만과 교만을 회개해야 합니다.
정말 부활하셨습니까? 예수님의 부활이 지금 나에게 영향력을 끼치고 있고, 부활하신 예수님처럼 오늘을 살아가고 있냐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참된 부활을 경험해야 할 영역은 어디이며 어떤 부분일까요? 예수님은 가장 낮은 죽음이라는 곳까지 내려 가셨습니다. 그리고 죽음이 가지고 있는 힘과 권세를 완전히 이기시며 파하시고 다시 올라오셔서 살아나셨습니다. 죽음까지도 이기셨기 때문에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우리 모두에게도 같은 승리가 주어졌습니다. 그러므로 부활의 능력으로 일어나셔야 합니다. 예수님 안에 있는 완전한 회복을 누리십시오. 확신의 믿음으로 예수님의 이름과 능력을 말하고 선포하면서 죽어있고 잠들어 있는 부분을 깨우시길 바랍니다.
부활이 없다면 성탄도, 그리고 부활이 없다면 예수님의 일생과 고난과 죽음도 의미가 없습니다. 부활하셨기 때문에 완전한 반전이 있는 것이며 이로 말미암아 우리도 희망과 소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부활의 소망과 기대와 능력 가운데 힘있게 살아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죽음 이기시고 사망권세 무찌르신 예수님의 부활의 능력이 저와 여러분의 모든 삶의 영역 구석구석까지 나타나기를 소망합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이 여러분과 함께 하십니다. 활력과 기쁨과 소망 넘치는 부활의 능력을 매일 매일 경험하는 모두 되시길 축복합니다.
안현일 목사
Comments